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각이 많을때 할 수 있는 것들

생각이 많을때 할 수 있는 것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생각이 많을때 할 수 있는 것들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생각이 많은 사람들이 있고 생각이 많이 없는 분들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는 성격적인 부분이 강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성격적으로 생각을 많이 하는 분이 있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사람에 따라서 맞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할 수 있는 것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 명상을 하기 


생각이 많을때는 아예 명상을 해보는 것을 추천 합니다. 명상을 습관화 하게 되면 정말 머리가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사실이며 직접 해보시게 되면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하고 싶은 거 하기 


평소에 하고 싶었는데 하지 못했던 것을 해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무언가 생각을 하지 못하게 하고 싶은 것을 해보게 되면 금방 잊어버리게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운동하기 


운동을 하게 되면 육체적으로 성숙해지고 정신적으로도 성숙해지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는 직접 해보시게 되면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고 생각이 많을때 특히 하게 되면 매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너무 과격한 것은 피해야 합니다. 



4. 음악을 크게 따라 부르기 


노래방을 가셔도 좋고 내가 좋아 하는 음악을 크게 틀어서 따라 부르는 것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저 잘 부를려고 하는 것보다는 크게 따라 부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5. 휴가 내고 여행가기 


내가 좋아 하는 사람과 여행을 가는 것도 좋으나 혼자 가는 것도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생각이 많을때는 나에게 집중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을 자주 가는 것을 저는 추천 드립니다. 



오늘 이렇게 해서 생각이 많을때 할 수 있는 것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위에 5가지만 하셔도 충분하게 효과를 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