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술병 났을때 꼭 이렇게 해보자

술병 났을때 꼭 이렇게 해보자


여러분들은 술자리가 많으신 편인가요? 저는 술을 많이 좋아 하지 않아서 술자리가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사업을 하고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참석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술병이 날때가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술병 났을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 하는 것 같아서 오늘 그 정보를 전달 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술병 났을때 방법은 제가 효과를 본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본 것으로 준비 하였습니다. 


1.숙취해소 음료 


요즘 편의점에 가시게 되면 숙취해소를 해주는 음료가 있습니다. 여러 제품들이 있는데요 이것을 술먹기전에 마시거나 술 마시고 나서 일어났을때 마시면 속이 편한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2.해장국 


일단 시원한 해장국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콩나물국을 먹거나 북어국을 주로 먹는데요 아침을 든든하게 먹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3.초코우유 


술병 났을때 속이 좋지 않을때는 단게 들어간 초코우유를 드시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너무 많이 마시지 말고 200미리도 되어 있는 것을 드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4.꿀물 


술병 났을때는 수분 보충을 하는게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에 꿀을 타서 드시면 더 좋고 그냥 물을 마셔도 좋습니다. 수분 보충이 잘 되어야 합니다. 


5.이온음료 


물 마시기가 힘든 분들은 이온음료를 드시는 것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수분 보충도 되고 몸에 더 빨리 흡수가 되니 이 방법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해서 술병 났을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