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커피얼룩 지우는법 최고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커피얼룩 지우는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커피를 좋아 하시나요 저는 대체적으로 식사를 한번 했으면 커피를 꼭 한번 마시는 편입니다 회사에서도 마시고 밖에 나가서도 마시고 자주 마시는 편인데요 가끔 밝은색 옷을 입고 나가셨거나 흰옷을 입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커피를 마시다가 흘려서 커피얼룩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요 지우려고 세탁기에 돌려도 쉽게 지워지지 않은 경우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커피얼룩 지우는법에 대한 매우 효과적인 방법을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베이킹소다 그리고 구연산 

요새 베이킹소다가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를 제거 할때도 사용하고 과일을 씻을때도 사용하고 여러 용도로 사용하는데요 이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을 따뜻한 물에 1:1:1비율로 담아 두고 옷을 그안에 담우 두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30분 정도 담가둔 다음에 얼룩진 부분을 비벼서 없애주고 다시 30분에서 1시간정도 담가 두시면 되겠습니다. 이는 구연산 같은 경우 표백,소독효과가 뛰어나서 커피얼룩을 없애주는데 매우 좋은 방법이 된다고 합니다. 


2.식초 그리고 물

식초는 우리 일상생활에 만능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피얼룩 지우는법 중에서도 매우 활용이 되는데요 이것을 식초와 물 1:1 비율로 해서 따뜻한 물에 담가 두거나 얼룩진 부분을 비벼서 없애주시게 되면 얼룩이 지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세탁을 돌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3.주방세제 그리고 식초 

조금 얼룩이 매우 심하다고 생각이 드시게 되면 주방세제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식초를 활용하는 거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주방세제와 식초를 1:1비율로 섞어 주신 다음 얼룩진 부분을 비벼서 없애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따뜻한 물에 담가 두었다가 세탁을 돌리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해서 커피얼룩 지우는법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