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이렇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에 대한 정보를 전달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tv프로그램을 보시면서 직접 방문 하셔서 시청 하신적이 있으신가요? 아직 없으시면 꼭 해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한번 해보면 왜 좋은지 알게 되실텐데요 


생각보다 집에서 보는 것보다는 직접 바로 앞에서 보는게 또 다른 재미를 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 그래서 여러 프로그램중에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제가 알려드린데로 하셔서 꼭 당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검색창에 코미디빅리그 라고 입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검색창에 입력을 하시게 되면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미리보기,여러 정보들을 확인 하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을 하기 위해서 상단메뉴에 방청안내, 그리고 방청신청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방청신청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녹화일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시작을 하니 입장을 6시에 하시면 되겠습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 1인당 티켓 2매 제공이라고 합니다. 

관객 입장시간 : 저녁6시에 한다고 합니다. 

녹화종료 : 저녁 10시에 끝난다고 합니다. 



현장 주차 : 현금 유료 주차비 2만원 발생 

당첨되신 분들은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방청신청은 연령대를 설정 해주시고 성별을 설정 해주시고 지역을 선택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신청사연을 꼭 봐야 한다는 것을 어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관계자들이 꼭 뽑을수 있도록 최대한 정성껏 작성 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정보를 체크하고 확인을 누리시면 되는데요 로그인을 꼭 하셔서 해야 된다고 하니 이점 참고 하셔서 진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해서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