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별풍선 1개 가격 알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별풍선 1개 가격에 대한 정보를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BJ방송을 하시는 분들에게 시청자들이 줄 수 있는 선물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 아프리카TV가 매우 인기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많은 BJ들이 출연하고 즐거운 방송을 해주고 있는데요 저 또한 가끔 시청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매우 재밌는 방송이 많은 반면 안좋은 방송도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시청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프리카 방송 BJ들은 시청자 들이 주는 별풍선 으로 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상화폐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별풍선 1개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경우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프리카BJ들에게 선물을 주려고 하는 별풍선 1개 가격은 100원이라고 합니다. 


구입을 하시게 되면 10개 단위 부터 구입이 가능 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0개를 구입 하기 위해서는 1000원이 아니라 1100원이 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10% 정도가 부가세 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BJ들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서 별풍선을 구입 하게 되면 유효기간을 알고 있으셔야 하는데요 


별풍선 구매 안내를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구매한 별풍선의 유효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5년이라고 합니다. 

선물한 별풍선은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별풍선 보유/구매/선물 내역은 내 별풍선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별풍선 환전 신청은 내 별풍선에서 가능합니다. 


별풍선을 구매 하시는 분들은 구매 안내를 꼭 참고 하셔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인기가 많고 내가 좋아 하는 방송인에게 선물을 하는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별풍선 선물 중독은 좋지 않습니다. 그러니 적당하게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늘 이렇게 해서 별풍선 1개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